티스토리 뷰


지난주에 이어 이번주 창의력수학 노크B3의 남은 부분을 아이랑 해보았답니다.창의력노크 명화로 배우는 수학 3번째 단원..자동차 디자이너!!
스마트시대의 지식 인간의 감정까지 학습하는 로봇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방법 천재교육 *클릭*

여러 가지 모양
분류하기
입체도형
도형 나누기

 

터닝메카드 미니 에듀스티커북

초등학생 선물할려고 주문했어요. 로보트 같은거보다 책이랑 친해지면 그래도 좋을 것 같아서 샀네요. 호기심으로라도 책 가까이 하고 하는 습관이 중요한 것 같아서 관심사 높은 터닝메카드로 주문했어요. 스티커북이라서 재밌게 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. 선물해줬더니 흠뻑 빠져서 재밌게 봤다고 하네요. 4000원 가격대비는 괜찮은 상품인 것 같아요. 예스24에서 포인트나 상품권 같은거 주는 이벤트도 하니까 모아서 결재하면 그래도 저렴하게 구매도 가능하겠네요.

hgdjkabv.tistory.com

 

소설 문호 스트레이독스 2

다자이 오사무, 아쿠타가와 류노스케, 에도가와 란포 등 일본을 대표하는 근현대 문학 작가들을 모티프로 삼은 이능력 배틀물이다. 원작만화의 엄청난 인기를 바탕으로 외전 격인 소설이 여러 편 출간되었으며, TV 애니메이션은 시즌 3까지 나왔다.일본은 물론 한국에서도 인기가 높다.소설의 화자인 구니키다 돗포는 군대나 경찰이 손대지 못하는 위험한 의뢰를 전문으로 하는 무장 탐정사 의 일원이다. 어느 날 그는 우연히 강가에서 자살을 시도했다가 실패한 다자이 오사

hmna.tistory.com